독일
시즌 1, 에피소드 2: 수석 지휘자가 되기 위해 독일을 떠나 리우로 향한 깐깐한 마티아스는 익숙지 않은 도시와 사람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던 도중에 프란시스쿠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