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과 코디, 우리 학교는 호화유람선 돌아버리겠네
시즌 2, 에피소드 7: 잭의 거짓말이 들통나고, 코디의 이상한 공포증이 드러난다.. 런던은 수업 시간에 휴대폰을 빼앗기고 수업에서 쫓겨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