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돼지에게는 내일이 없다
시즌 1, 에피소드 4: 마이의 사춘기 증후군이 해결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새로운 불가사의한 일을 겪는 사쿠타. 그건 같은 날이 계속해서 반복되어 내일이 오지 않는 불가사의였다. 이에 그걸 후타바에게 상담하러 가고, 원인은 '라플라스의 악마'라는 가설을 세우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