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처럼 먹기 머펫 대소동
시즌 1, 에피소드 4: 갱단은 Rowlf's Tavern에서 에드 헴스를 만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른다. 커밋은 자신이 일하러 오는 유일한 사람이 되자 불쾌해하고, 포지는 사고를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