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클론 전쟁 두뇌 침입자들
시즌 2, 에피소드 8: 지오노시스 유충에 감염된 클론 군대가 타고 있는 전함에 승선한 아소카와 배리스는 감염이 퍼지지 않게 전함이 정박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