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 너머
시즌 1, 에피소드 6: 윌 스미스가 극지방 탐험가 드웨인 필즈와 함께 아이슬란드의 빙하를 탐험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