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두려워 말라
시즌 14, 에피소드 11: 소방관이 되기로 결정한 벤의 결정을 고민하면서 병원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베일리는 자꾸 한계에 부딪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