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의 잉어와 낙타, 그리고 고치
시즌 14, 에피소드 4: 부와 소비의 도시, 두바이에선 멀리 떠나지 않고도 세계 각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인도 태생 작가 아바 아메드가 올드 두바이의 다양한 음식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