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모자
시즌 2, 에피소드 9: 브로디는 열두 시간 만에 모습을 나타내고, 아부 나지르가 미국에 와 있다고 캐리에게 말한다. 사울은 퀸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그를 조사하고, 결국 퀸이 다르 아달과 관련된 인물이라는 걸 알아낸다. 한편 CIA는 브로디의 정보를 입수한 뒤 로야를 체포하기 위한 작전을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