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술사
시즌 1, 에피소드 5: 시로는 세이버를 사쿠라와 타이가에게 키리츠구의 먼 친척으로 소개하기로 한다. 학교에 간 시로는 린의 태도가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