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스부르크 EDM 축제 사고
시즌 2, 에피소드 5: 2010년 7월 24일, 뒤스부르크 러브 퍼레이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21명이 깔려 죽은 대참사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