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 캘리포니아 주에서 십 대 소년 3명이 누군가의 지시를 따라 자신의 부모를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프로파일링에 대해 일반적인 증언을 할 사람으로 쿠퍼를 지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