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딜레마
시즌 3, 에피소드 17: 데스몬드는 찰리와 헐리, 진을 꼬셔 정글을 건너기로 한다. 정글에서 일행은 낙하산을 타고 섬에 불시착한 나오미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