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은 또다시 떠오른다
시즌 23, 에피소드 13: 리사가 지적인 낭만주의자에게 푹 빠지면서 엄마와 딸이 함께 보내기로 한 발렌타인 계획이 틀어진다. 바트와 밀하우스는 스프링필드의 전설들을 조사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