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삶
시즌 1, 에피소드 3: 은드랑게타 마피아에게 노동 착취를 당하고 있는 이주 노동자들이 파업을 하며 거리로 쏟아져 나온다. 안나의 작전이 본격적으로 실행되며 첫 번째 체포자를 통해 진실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