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5D's 라이딩 듀얼! 액셀러레이션!
시즌 1, 에피소드 1: 새틀라이트 에리어에 거주 중인 유성은 미래에 네오 도미노 시티에서 라이딩 듀얼 챔피언 잭 아틀러를 상대할 것을 대비해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