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듀얼! 액셀러레이션!
새틀라이트 에리어에 거주 중인 유성은 미래에 네오 도미노 시티에서 라이딩 듀얼 챔피언 잭 아틀러를 상대할 것을 대비해 계획을 세운다.
친구들의 배웅을 받아 파이프라인으로 향한 유성은 특수 추적 덱을 사용해 추적해온 우시오와 강제 듀얼을 시작하게 된다.
유성과 듀얼 중인 잭은 승리를 가져오기 위해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막강한 몬스터 레드 데몬 드래곤을 소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