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새틀라이트 공장 출신 너브와 다카 브리츠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이방인들에게 위협을 받는다. 한편, 유성은 잭으로부터 소중한 물건을 되찾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