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과 처벌 랩캐비아 프레젠트
시즌 1, 에피소드 6: 힙합 아티스트들의 남다른 예술적 표현 방식 때문에 매일 같이 당국의 감시 아래 놓인다. 흑인 예술과 힙합을 범죄 취급을 받으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체포, 수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