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레난도 : 속도를 억제하면서
시즌 1, 에피소드 6: 송아는 대학원에 입학하라는 제안을 받고, 준영은 가족의 빚 때문에 힘들어한다. 한편, 정경은 송아를 향한 준영의 마음을 알아채고,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송아는 준영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