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0: 고양이를 구조하라는 명을 받고 킴이 새 전투용 슈트를 입고 출동한다. 한편 디멘터 교수는 저절로 복원되고 점프력을 높여주는 킴의 전투용 슈트를 탐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