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포르케타 페코리노와 피자
시즌 14, 에피소드 3: 고대 유적과 현대 건축물이 공존하는 이탈리아 로마, 그곳에서 현지풍의 글로벌 음식을 경험한다. 국제도시로서 로마의 요리는 수 세기 동안 많은 변화를 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