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시즌 2, 에피소드 27: 앨런과 데니는 자신을 쫓던 파파라치를 폭행한 연예인을 변호한다. 브래드는 조카의 사건에 집행유예를 받아내려 하지만, 판사는 왠지 실형을 내릴 거 란 분위기를 풍겨 뒷조사를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