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8: 로즈의 결혼식을 앞두고 양가 부모가 런던에서 처음으로 만나지만 서로 탐탁지 않은 탓에 긴장감이 감돈다. 베이츠는 다시 안나를 찾아온 바이너 형사를 경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