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더 스크림
시즌 1, 에피소드 101: 유령 걸스와 스크림 걸스는 그룹의 성공과 재미있던 사연을 되새기며 자신들의 록 넘버 ‘리빙 더 스크림’을 함께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