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 밴드
리나와 포피, 브리짓은 가장 좋아하는 밴드 스크림 걸즈에서 영감을 받아 그들도 유령 걸스라는 밴드를 만들기로 한다. 데미, 그레고리아 그리고 요리사 레미와 함께 TV 앞으로 모여서 신나는 밴드 공연을 감상하자!
리빙 더 스크림
유령 걸스와 스크림 걸스는 그룹의 성공과 재미있던 사연을 되새기며 자신들의 록 넘버 ‘리빙 더 스크림’을 함께 연주한다!
미라 랩
리나, 포피, 브리짓이 힙합 미라와 함께 학교에서 재미있고 즐겁게 랩을 한다!
유령 걸스와 스크림 걸스는 부끄럼타는 미라가 자기 껍데기를 깨고 나오게 도와주고 록 음악 '네 안의 유령'을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