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쇼의 진실
시즌 5, 에피소드 14: '월스트리트의 아내들'이라는 리얼리티 TV 시리즈의 인기 있는 젊은 스타가 살해되고, 캐슬은 베켓에게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주려고 하지만 계획이 틀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