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 했다니까! 린디는 맛있어
시즌 1, 에피소드 6: 린디는 자신이 만든 럼블 주스 스무디가 시카고의 대세로 떠오르길 바란다. 한편, 가렛은 동네 영화관 팝콘에 얽힌 음모를 밝히러 팝콘 가판대에 직원인 척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