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7: 지금껏 가 본 과거 중 가장 오래된 시대인 1692년으로 도약한 벤은 마녀로 몰려 재판을 받는다. 당시에 대한 인터넷 자료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팀원들은 벤의 화형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