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월신명 마신
시즌 1, 에피소드 1: 마신은 자신을 멸할 수 있는 신기를 가진 소요종을 공격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려소소는 마신의 유일한 약점인 5백 년 전 인간, 담태신을 찾아 과거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