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 전주
시즌 1, 에피소드 11: 인생을 사는 동안 늘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우리들. 어떤 길이 옳고 그른지 모를 땐, 그저 마음의 소리를 따라가 보자. 열한 번째 여정은 거침없는 열정으로 배우와 감독, 두 개의 직업으로 사는 명품 배우 문소리와 함께 전통미와 현대미가 공존하는 전주의 명소들을 여행한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문소리를 따라 이선희, 이금희도 오늘만큼은 발 닿는 대로 떠나보는 여행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