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동풍
시즌 1, 에피소드 5: 뱃삯이 없어 떠날 수가 없는 세 사람은 돈을 벌기 위해 각자 마을로 향한다. 후우는 떠돌이 화가의 꼬임에 넘어가 그림 모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