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참프루
질풍노도
찻집에서 일하던 후우는 무겐과 진을 만나게 되고, 이들은 찻집에서 소란을 피우다 대관에게 붙잡혀 처형당할 위기에 처한다.
후우의 계속되는 잔소리에 지친 무겐과 진은 결국 후우를 떠나 각자의 길을 택하지만, 공교롭게도 같은 마을에 다다른다.
조직 간의 갈등은 진을 고용한 조직의 아들 소스케의 실수로 인해 더 심해지고, 결국 이 사태를 도박으로 해결하기로 결정한다.
마침내 에도에 도착한 세 사람은 해바라기 향이 나는 사무라이를 찾기 전에 굶주린 배부터 채우기 위해 많이 먹기 대회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