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참프루 질풍노도
시즌 1, 에피소드 1: 찻집에서 일하던 후우는 무겐과 진을 만나게 되고, 이들은 찻집에서 소란을 피우다 대관에게 붙잡혀 처형당할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