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참프루 백귀야행
시즌 1, 에피소드 2: 팔이 잘린 류지로는 복수를 위해 무겐과 진에게 자객을 보낸다. 무겐과 진은 자객들과의 싸움을 시작하고, 그 사이 후우는 류지로에게 납치를 당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