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참프루 이심전심 그 두 번째
시즌 1, 에피소드 4: 조직 간의 갈등은 진을 고용한 조직의 아들 소스케의 실수로 인해 더 심해지고, 결국 이 사태를 도박으로 해결하기로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