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인사 엘리멘트리
시즌 7, 에피소드 13: 홈스와 왓슨은 기술 억만장자 오딘 라이헨바흐와의 싸움을 계속하고, 두 사람은 오랜 적이자 셜록의 옛 연인인 제이미 모리아티의 소식을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