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의 사태
시즌 5, 에피소드 5: 링컨은 마이클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려고 수소문한다. 한편 씨노트는 새로운 탈출 계획을 실행하기를 희망하고 일행의 의견을 묻는다. 마이클은 링컨에게 포세이돈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