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시즌 2, 에피소드 14: 이카보드와 애비 그리고 제니 덕분에 닉 홀리는 어린 시절 자신을 괴롭게 했던 보호자에게 대항하고, 어빙은 새로운 삶에 익숙해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