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망대해 세이렌
시즌 1, 에피소드 1: 거친 폭풍우로 인해 배가 심하게 흔들리고, 한 선원은 정체 모를 무언가에 의해 물려 다친다. 그 후, 선장은 수상한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