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는 거짓말 공주님
시즌 1, 에피소드 3: 매디는 호텔에 온 제이슨에게 관심을 보이지만 그가 저 자신밖에 모르는 부자일 거라는 편견을 갖는다. 한편, 혼자서는 외출을 못 하게 된 런던은 매디를 공연에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