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6: 찰리와 맥은 맥의 엄마가 집을 불태운 후, 매우 별난 커플을 만들어낸다. 프랭크는 디가 병에 걸렸을 때 아버지의 건강을 관리하는 중요성을 실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