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맹세
시즌 7, 에피소드 5: 혼란스러운 대학 시위 현장에서 사망자가 발생하자, 현장을 진압하고 범인을 추적하기 위해 팀원들이 투입된다. 한편 주발은 아들 타일러가 시위대와 연행됐다는 소식에 걱정을 감추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