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 사슬
시즌 2, 에피소드 25: 린제이의 요구로부터 시작된 사내 분쟁으로 바비의 고민이 계속된다. 레베카와 지미는 보험 사기의 증거를 찾기 위해 첩보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