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 아르코니아에서 문지기로 일했던 레스터의 젊은 몽상가 시절을 알아보고, 그가 건물의 비밀로부터 입주민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미래를 희생한 과정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