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대드 메달의 귀환
시즌 5, 에피소드 13: 스탠은 로저가 1980년도에 금메달을 딴 미국 올림픽 하키팀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로저는 스테로이드를 복용했었다고 고백하고, 스탠은 메달을 돌려주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