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클론 전쟁 멜러볼런스호 파괴작전
시즌 1, 에피소드 4: 그리버스 장군이 파드메 아미달라와 C-3PO를 인질로 잡자 오비완과 아나킨은 파드메를 구하고 멜러볼런스호를 파괴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