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백한 사실
시즌 1, 에피소드 4: 나탈리아에 대한 의견이 엇갈린 마이클과 크리스틴은 결혼 생활이 심각하게 틀어지게 된다. 위기에 직면한 크리스틴은 중대한 결정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