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아메리칸 패밀리
나탈리아는 예상치 못한 조력자들을 신뢰해도 되는지 갈등한다. 이후 자신의 과거를 둘러싼 의문이 제기되면서 나탈리아는 고통스러운 기억들이 되살아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