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아리아나와 아드리아나는 두려움을 극복해야 하고, 애슐리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관심을 둔다. 토리는 아이스쇼에서 결승 진출자가 발표되면 대기자 명단에서 빠지기를 원한다.